티스토리 뷰

아주 저렴한 쇼파를 구입했는데요

 

인터넷으로 구입하기 전에 여러 가구매장을 돌아봤어요

 

인조가죽의 쇼파도 3인용은 저렴한게 40만원부터 하드라구요

 

천연소가죽은 100만원대구요

 

아무리 돌아다녀봐도 인터넷보다 저렴한 매장은 없었습니다

 

 

 

 

 

 

 

 

 

3인용 인조가죽인데 친환경레더 고급가죽이라고 합니다

 

소가죽이라고 쓰여있길래 구입을 했는데

 

천연소가죽은 아니네요 ㅜㅜ

 

근데 기존의 인조가죽 쇼파는 3년만에 가죽이 들뜨고 일어났는데

 

이 레더가죽은 쉽게 가죽이 손상이 될거 같지 않습니다

 

만져보니 튼튼해 보이고 천연 비슷한 느낌이....

 

레더가죽이 먼지 잘 모르지만 여튼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럽네요

 

 

 

 

 

 

 

 

헤드레스트도 7단계로 움직여서 각자의 자세에 맞게 조절하여

 

티비를 시청할수 있어 아주 좋아요

 

그리고 서비스로 쿠션 한개를 주더군요

 

 

 

 

 

 

 

 

 

 

 

쿠션의 느낌은

 

아주 푸우욱~~~신 하진 않구요

 

살짝 단단하면서 폭신한 느낌이라고 하면 될까요?

 

불편하지 않은 느낌이에요

 

 

 

 

 

 

 

 

 

제가 구입한 3인용 쇼파의 제품 회사는 " 로제이스"

 

가격은 21만원에 배송비 5만원

 

합 26만원에 구입을 했어요

 

매장에서 판매하는 인조가죽 3인용 40만원보다 초저렴합니다

 

 

 

 

 

 

 

 

 

 

인터넷으로 40만원대 천연소가죽으로 구입을 하려다가

 

10년 쓸것도 아닌데 언제 이사를 할지도 모르고 해서

 

사다리차 안쓰고 현관으로 들어올수 있는 크기의 쇼파로 구입을 했어요

 

즉 최소한의 비용으로 사다리차 사용료를 쓰지 않도록 구입함

 

 

 

 

 

 

 

 

 

 

확실히 기존에 사용하던 인조가죽과는 다름

 

손으로 꾸욱꾸욱 눌러도 튼튼한 느낌이 전달이 됨

 

 

 

 

 

 

 

 

 

 

 

헤드레스트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서비스로 쿠션을 한개 줌

 

 

 

 

 

 

 

 

다리는 원목다리

 

 

 

 

 

 

 

 

 

헤드레스트가 2개로 분리되어 있어서 서로 편한데로

 

조절이 가능하네요

 

 

 

 

 

 

 

 

 

라돈검출을 해보진 않았구요

 

머 해볼수가 없죠 구입하기 전엔 ㅎㅎㅎ

 

쇼핑몰에 표시되어 있는 로제이스 자체 검출 자료를

 

확인하고 라돈 걱정이 없겠구나 하고 구입했어요

 

그리고 후기가 엄청 많아서 그 후기 보고 판단 구입했어요

 

 

 

 

 

 

 

20만원대의 초저렴한 레더가죽 쇼파이니 딱 거기까지만

 

기대를 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천연가죽하고 별차이를 아직은 못느끼고 있네요 ㅎㅎㅎ

 

엉덩이가 싸구려라서 그런가? ㅎㅎㅎ

 

 

여튼 3-4년전에 판매하던 인조가죽하고는 확실히 다른

 

고급가죽의 느낌은 맞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