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요금제 변경을 할려고


좀 알아봤어요 ㅎㅎ


요즘은 요금제도


통신사끼리 경쟁이 심화된거 같아요


저희 집엔


아이들은 알뜰요금제


어른들은 모두 skt월드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어요


기존에 있던 밴드 요금제보다


이번에 새로 나온 요금제가 훨씬 좋다고


sk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는


친구한테 이야기를 들었어요


그래서 바로 찾아가서


매장에 비치된 책자를 찾아봤어요 ㅎㅎㅎㅁ







인피니티 요금제는 10만원의 월요금이 책정되어 있어요

데이터는 무제한 헉 속도제어 도 없다고 하네요

또한 집전화 이동전화는 당연히 무제한

영상부가통화는 300분을 제공하고요

부가통화는 1588같은 대표번호로 발신했을때의

통화 제공량이에요

보통 1588 같은 번호는 수신자부담인줄아시는데요

080같은 무료통화가 아니랍니다

혹 1588을 많이 이용하시게 되면 꼭

잔여량을 확인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패밀리 요금제하고 라지 요금제도 인피니티 요금제와

마찬가지로 집전화 이동전화 무제한 영상 부가통화는

300분

다른점은 패밀리 요금제는 데이터 150기가 제공

라지는 100기가 제공으로

인피니티와 다르게 제공데이터 소진후 속도제어가 있어요

다음으로

미디움 요금제는 월요금 5만원에

집전화 이동전화 무제한 영상 부가통화 100분만 제공되네요

그리고 제공되는 데이터는 월 4기가

그리고 밤지킴이 데이터 4배제공을 하구요

시간은 00시부터 07시까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몰 요금제

월 33000원에 집전화 이동전화 무제한

영상부가통화 100분제공

데이터는 1.2기가

그리고 밤지킴이데이터 4배제공

00시부터 07시까지

제가 이용하던 요금제는 밴드데이터 제일

저렴한 요금제였는데요

비슷한가격에

스몰요금제는 더 많은 데이터와 부가통화를

제공하길래 얼른 바꿨답니다 ㅎㅎㅎ



















마지막으로 옵션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우리엄마한텐 혹시라도 데이터때문에

요금폭탄을 맞을까봐

안심옵션 5500원짜리를 가입시켜드렸는데요

제공되는 데이터를 다 소진하고

속도제어가 있다보니 느리긴 하지만

요금폭탄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아주 만족해하셨어요

왜냐하면 데이터를 굳이 사용하면서

볼건 별루 없다고 하시드라구요

볼수있음보고 아님 안봐도 되신다며

쿨하게 아끼는걸루 ㅎㅎㅎㅎ

옵션요금제에서 데이터 안심옵션요금제는

제공되는 데이터를 전부 소진하고 난후

이후에 제공되는 데이터는 무제한 제공되지만

속도제어가 적용되는 옵션요금제이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