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상 통닭만 시켜먹다가  오늘 결제하려고 보니 ok캐시백으로 결제가 가능하더군요 ㅎㅎ   평소엔 요기요를 주로 사용했는데 배달통으로 주문 결제를 하니 ok캐시백 포인트로 일부결제가 가능했어요

 

 

요기요에서도 ok캐시백이 될수도 있는데 제가 꼼꼼이 보지 못했을수도 있습니다   여튼 배달통에선 100퍼 ok캐시백 사용처가 맞습니다!!!   ok캐시백 포인트중에 1만포인트를 현금처럼 결제에 포함시켰더니 콜라 + 양념소스 + 통닭2마리  16000원에 저녁식사 해결했습니다

 

 

 

 

 

처음 먹어본 칸풍통닭은 정말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너무 맛있다고 그냥 통닭은 나중에 먹고 칸풍통닭을 먼저 먹었어요    나중에 깐풍통닭을 먹어볼까 고민 하신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깐풍통닭에 비하면 그냥 통닭은 비쥬얼에서 패배

하지만 지금까진 정말 맛있게먹던 또봉이통닭입니다

아들도 뭐가 더 맛있어 했더니 둘다 맛있다고 깐풍은 깐풍대로 옛날통닭은 또 그맛대로 ㅎㅎ

 

 

 

 

 

지금 글을 올리며 사진을 보니 또 군침이 돕니당 ㅋㅋ   안돼~~~~~  뱃살빼야되 ㅎㅎ

 

 

 

 

 

저희는  앞으로 깐풍통닭과 함께 항상 시켜먹기로 약속했네요 ㅋㅋ   아이들이 좋아하니 머든 해주고 싶네요     여러분들도 ok캐시백을 이용해서 칸풍통닭 꼭 먹어보세요 아이들도 참 좋아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