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성을다하는 베이커리 ㅡ

 

ㅎㅎ

 

위의 이름이 저희가 자주 방문하여

 

수제케이크를 사러 가는곳이에요

 

저희가 이곳  -대전 유천동의

정성을 다하는 베이커리 -

 

을 찾게 된 이유는 친목회 친구가

 

항상 여기서 케익을 맞춰 오드라구요

 

 

 

 

 

 

 

특히나 초코케이크가 너무도

 

맛있어서 생각날때마다

 

방문하고 있는곳이에요

 

 

 

 

 

 

메이커 초코케이크는 너무 달아서

 

아이들도 질린다고 못먹고

 

항상 남기거든요

 

근데 여기 초코케익은 달라요

 

정말 맛있게 적당히 달콤한데요

 

큰케익 하나를 우리 식구 4명이

 

한번에 다 먹을정도로 질리지가

 

않아요

 

 

 

 

 

 

이번엔 딸  생일에

 

직접 케익을 고르고 싶다고 해서

 

마스크를 잘 쓰고 다녀 왔네요 ㅎㅎㅎ

 

이번엔 과일이 있는 생크림케익을

 

먹고 싶다고 하네요

 

근데 저희는 속으로

 

초코케이크가 더 맛있는데 하며

 

생각했네요 ㅎㅎㅎㅎ

 

 

 

 

 

확실히 초코케이크보단 생크림케이크가

 

덜 맛잇었던거 같아요

 

생크림케이크는 유명메이커 케익과

 

별 차이를 못느꼈어요

 

 

 

 

 

 

 

 

혹시 메이커 초코케이크가

 

질린분은 여기서

 

꼬옥 수제초코케이크를 먹어보세요

 

지금까지 먹었던 초코케이크는

 

케익이 아니었음을 알수 있어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