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TB에 돈을 넣었다가

손해를 제대로 보고

그동안 관심이 있던

 

카카오 클레이(클레이튼)에

100만원을 넣어놨어요

 

한 2주정도 지켜봤는데요

오늘 아침에 급등을 했네요 ㅎㅎ

 

 

 

 

 

 

 

 

 

 

 

 

 

천오백원이나 천육백원에서

추매를 할려고 했는데

떨어지지 않고 마니 올랐어요

 

1800원대에서 추매를

할까하다가 말았는데

좀 후회가 되기도 합니다

 

 

 

 

 

 

 

 

 

 

 

 

 

 

다른 한편으론 다시 떨어질까봐

팔아야 되나 싶기도 한데

꼭 팔면 오르더라구요 ㅎㅎ

안팔면 떨어지고 ㅎㅎ

 

최대 클레이튼이 개당 2만원이

 

되었으면 좋겠다 싶어서

 

일백만원 넣어둔건데요

 

 

제가 개당 2만원될때까지

기다릴수 있을까 싶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