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문제작 폰케이스랍니다

나만의 뭔가 특별한 핸드폰 케이스 하나 만들고 싶어 졌어요

기존에 쓰고 있던 투명 젤 케이스가

너무 더러워지는 바람에 새 핸드폰 케이스가 필요도 했고요 

 

 

 

 

 

 

 

 

 

 

 

제가 직접 찾은 디자인 아이유 폰케이스랍니다

 

평소 아이유를 좋아해서 배경화면도 아이유로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신청한 아이유 폰케이스가 화질이 정말 대박이에요

최대한 고화질의 아이유 사진을 찾았는데

어떻게 잘 나올지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Everything's gonna be alright

모든 게 다 잘될 거야

 

짧은 영어 문구도 적어 넣었습니다

 

 

 

 

 

 

 

 

 

 

 

 

 

제 폰은 갤럭시 S9이에요

 

 

핸드폰 케이스 제작 디자인은 참 마음에 드는데

바로 이 케이스가 문제예요 ㅠㅠ

 

 

 

 

하드케이스로 신청을 했는데

생각보다 더 정말 얄샹하네요

저는 그냥 일반적인 젤 핸드폰 케이스처럼

사방이 막힌 케이스를 원했는데

제가 신중하지 못했나

제작해서 온 폰케이스는

앞뒤가 뚫려있어요

 

 

 

 

 

 

 

 

 

 

 

핸드폰 떨어뜨렸을 때 깨지지 않을까 슬쩍 걱정이 되네요

편하게 빼고 낄 수 있는 젤 스타일의 케이스를 원했는데

하드케이스다 보니깐

정말 빡빡해서 잘 빼 지지가 않아요

 

 

 

ㅠㅠ

신랑이 그냥 몇 달 쓰다고 바꾸라고 하는데

케이스 분리가 너무빡빡해서 잘 안되니

빼지 말고 써야 할까 봐요

남자의 힘으로도 잘 안 빠지네요

잘못 힘을 주었다가 스크래치 날까 봐 조심스러워요

 

 

 

그냥 빼지 말고 쓰는데 까지 쓸려고요

 

 

 

 

 

 

 

 

 

 

 

반면에 사용하기는 편해요

워낙 얇은 케이스다 보니

케이스 안 꼈을 때와 크게 차이가 없어요

 

 

 

 

 

 

 

 

 

 

다만, 케이스만의 특별한 보호능력이 좀 떨어질듯해요

뒷면의 아이유 사진은 예쁘지만요

 

 

 

 

 

 

 

 

 

 

 

앞뒤 모두 아이유랍니다 ㅋ

 

그런데 주문 제작해서 제가 디자인을 고른 건데

신랑이 아이유 케이스는 주문제작 아니어도 판매를 할 거라 하더군요

 

 

 

설마~

혹시나 해서 찾아봤더니

 

 

웬걸~

아이유는 폰케이스가 완성품으로 되어있는 게 있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저는 나만의 특별한 주문제작 폰케이스라 생각하고 쓰고 있어요

 

글씨도 제가 선택해서 넣은 거니

만족하자 만족하자

주문 아닌 주문을 겁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