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글로 알아보는것 보단


아무래도 엘지에서 발행한


홍보물을 이용해서


알아보는게 훨씬 신뢰가 가는거 같아요


왜냐면 글은 오타나 개인적인


생각이 들어갈수도 있지만


lg g7 스펙을 상세히


알려주는 부로셔는


정말 필요로 하는 사용자의 요구가


스펙에 들어가있는지


알수 있잖아요


또는 알지 못했던 장점이나


단점도 알수 있으니


엘지 씽큐를 구입할때


참고하기 좋을거 같아요












일체형 밧데리에


전면 800만 


후면 1600만 화소의 카메라


광각 기능도 있습니다



요즘은 방수 방진이 기본으로


들어가는가 봅니당 ㅎㅎ



고속충천과 무선충전 기능을


담고 있는데요


위의 기능은 사실상


제일 필요로 하는 기능입니다
















붐박스 스피커 기능을 직접


체험해 봤는데요


풍부한 사운드가


정말 일품이었어요


매장 안에 구석까지


골고루 음악이 퍼지드라구요 ㅎㅎㅎㅎ
















lg g7 스펙을


이렇게 글과 함께


상세  브로셔를


눈으로 확인하면


확실히 구입하실때


도움이 되겠죠? ㅎㅎ


저도 v30을 구입할때


글로 안내 되어 있는건


긴가 민가...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거든요


근데 이렇게 해당 상품의


브로셔를 보고는


확신을 가지고 구입할수있었어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