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사랑 에버콜라겐으로 유명한 저분자 피쉬콜라겐

에버콜라겐 인앤업

벌써 3통 다 먹고 3통 , 총 6통 재구매했어요

나이가 들어감에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피부도 건조해져서 나름 관리 차원에서 먹고 있답니다

 

 

 

 

 

 

 

 

 

뉴트리 에버콜라겐 인&업

 

저분자 피쉬콜라겐 종류도 다양한데

그중 저는 알약 형태로 된 먹기 편한 상품으로 골랐어요

한 번에 살 때 3통씩 사는데

이번에 새로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라고 리뉴얼되었다네요

 

요즘엔 뭐가 이리도 자주 바뀌는지...

 

 

용기가 유리에서 가볍고 안전한 소재로 바뀌었고

2알씩만 먹으면 되고

그리고 에버콜라겐 성분이 좀 더 업그레이드 됐다네요

 

 

 

 

 

 

 

 

 

 

 

 

 

 

 

저는 벌써 몇 달째 먹는지 몰라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비타민C, 비오틴

 

피부 탱탱 팽팽 촉촉

 

 

 

 

 

 

 

 

 

 

 

제가 먹고 있는 에버콜라겐은 

한번 먹을 때 3알씩 물과 함께 섭취해주면 된답니다

하루 한 번씩만 먹으면 되니 그렇게 귀찮지 않더라고요

잘 챙겨 먹게 되더라고요

 

 

 콜라겐 생성되는 저녁시간에 먹으라는데

저는 저녁에 식사 후 물 마시기도 부담스럽라고요

 

그래서 저는 오후 시간에 아무 때나 먹고 있어요

 

 

 

 

 

 

 

 

 

 

 

 

아무 때나 먹어도 크게 상관은 없다고 해요

꾸준히만 드세요

 

지금은 새로 리뉴얼된 제품도 좋겠지만

저는 이 제품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하루 한번 먹는 거라 갖고 다니면서 먹을 필요 없어

용기가 무거워도 크게 상관 안 해요

 

 

 

 

 

 

 

 

 

 

 

작은 형태의 흰색 알약인데 크기도 목 넘기면 좋게 그리 크지 않아요

 

제가 지금 5개월째 복용 중인데

확 느껴짐은 없지만 피부만큼은  부들부들 좋더라고요

 

어떤 때는 요철 없이 매끄럽고 빛이 좀 난다고 해야 하나?

그때그때 컨디션에 따라 다르겠지만

피부에서는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열량도 6.4kcal 로써 

부담 없어요

 

저는 피부도 피부지만 콜라겐은 우리 몸의 여러 군데에 큰 작용을 한다고 해요

특히나 저는 머리 빠지는 거에 매우 민감해서 

예방차원에서라도 먹어주고 있어요

 

콜라겐은 특히 여성에게 중요해요

뼈 건강에도 좋으니 챙겨 먹어야 할 듯해요

 

나만 아는 내 몸 관리라고 할까요?

비밀스럽게 먹고 있답니다 쉿!!!

나의 동안비결!! ㅋㅋㅋ

 

 

 

 

 

 

 

 

위에 사진은 제가 먹고 있는 에버콜라겐 인&업 구버전이고요

 

 

새롭게 리뉴얼된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용기가 가벼운 소재로 바뀌고

하루 2정만 먹으면 된다고 하니

좀 더 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되었어요

 

 

그러고 보니 후기를 제가 좀 더 일찍 적을걸 그랬네요

 

아무튼 에버콜라겐 성분은 거의 흡사하니

이 제품도 좋아요

마저 먹고

리뉴얼된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재구매해야 할 듯해요

가루로 된 피쉬콜라겐도 먹어봤지만

일일이 뿌려먹고 하는데 너무 번거롭더라고요

 

뭐니 뭐니 해도 편하게 꾸준히 먹을 수 있는 게 최고인듯해요

내 피부 오늘도 탱탱해져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