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비탈출법 아주 쉬운 방법

 

저도 여러 해 변비로 고생이 많은 1인이에요

나름 안 해본 거 없이 다 해봤는데

정말 안되더군요

 

오늘 제가 알려드릴 방법은 단기효과랍니다

나만의 변비 탈출법 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어려운 거 아니니 해보셔도 좋을듯해요

 

 

 

 

 

짠~

바로 매운 라면 먹기랍니다 ㅋㅋ

 

에이 뭐야 그러시겠지만

제가 진짜 안 해 본거 없이 꽤 많이

변비 탈출하려 애써봤는데요

위에 방법이 효과가 있더라고요 

 

 

 

최근에는 고구마 삶아먹기

고구마는 섬유질이 풍부하여 변의 양을 늘린다 하잖아요

 

 

몇 달 전에 푸룬주스 마시기

푸룬주스도 효과는 바로 오질 않더라고요

마시기도 좀 버겁고요

하지만 단기적으로는 괜찮은 거 같아요

비용면에서 좀 나가요 

 

 

 

 

 

 

급할 때 제일 많이 이용하는 변비약 먹기

하지만 저는 변비약이 부작용이 있더라고요

 

바로 속이 엄청 쓰리다는 거예요

바로 먹고는 속 쓰림은 없는데

몇 시간 후에는 갑작스러운 복통이 와요

위 쓰라림 같이요

장이 꼬이는 게 아니라 위가 너무 쓰린 느낌

정말 고통스러운...

너무나 고통스러워서

변비약 브랜드가 잘못인가 바꿔보며 먹어봤지만

역시나 쓰라림의 고통이 ㅠㅠ

 

그래서 변비약은 이제 사절하는 걸로....

 

 

 

 

 

 

그럼 어떻게?

 

 

 

 

 

앞서 말씀드렸듯 매운 라면 먹기랍니다

하지만 이것도 매운 거 잘 드시는 분에게는 효과 없을듯해요

 

저는 매운 거 좋아하진 않아요

그렇다고 아주 못 먹는 정도는 아니고요

평소 즐겨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변비가 있는 건지도 모르겠어요

아무튼

 

저는 이 거 먹고 편하게 일을 봤답니다 ㅋㅋㅋ

 

 

 

 

 

 

 

 

 

 

매운 라면 하면 신라면을 많이 떠오르실 텐데요

저는 수타면이 더 맵더라고요

면이 매운지는 모르겠고

국물이 톡 쏘는 게 국물 매워요~

 

라면 먹을 때 국물을 다 먹는 스타일이 아니긴 한데

수타면 국물 다 먹지 않아도 일을 본답니다 하하하

 

이것도 가끔 해야지 자주 하면 소용없을듯해요

하지만 제 경험상 꽤 좋았답니다

쓰라림의 고통도 없이 쾌변을.....

 

 

 

 

 

 

 

 

오늘 점심으로는 신라면 건면을 먹었어요

이것도 맵긴 한데 확실히 효력은 적어요

맛만 좋아요

 

 

 

 

 

라면을 좀 줄여볼까 했는데

비상용으로 수타면은 좀 사두어야 할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변비약 먹을 때보다 훨씬 효력 있는듯해요

평상시 많이 먹는 게 라면이니

저처럼 변비 있으신 분들 한번 맛보셔도 좋을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