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몇 가지 가지고 있는 아이섀도중

애장 하는 색상이 있어 올려봐요

바로 바비브라운 쉬머워시 아이쉐도우 로즈골드랍니다

 

밑으로 쭉~ 색상 보여드릴 텐데요

너무 예쁜 고혹적인 색이에요

 

 

 

 

 

 

 

BOBBI BROWN

Shimmer Wash Eye Shadow

ROSE GOLD 8

 

 

 

 

 

최대한 해상을 잘 잡기 위해 애썼습니다.

약간의 브라운 색상과 핑크 색상의 믹스매치라고 보시면 될듯해요

쉬머워시 아이섀도우라 약간의 미세한 펄감이 있어요

 

 

 

 

 

 

 

 

계속 써왔던 아이섀도우 인데

잘못해서 떨어뜨리는 바람에 와장창 깨져버려

다시 구입한 로즈골드예요

그만큼 마음에 쏙들었답니다

 

 

몇 번 사용했더니 저렇게 금방 가루 날림이 생깁니다

아이섀도우라 어쩔 수가 없어요

깨끗하게 쓰기가 어렵답니다

 

 

 

 

 

 

 

 

 

위에 색상은 브라운이 많이 잡혔고

아래는 핑크톤으로 색상이 잡혔어요

보는 거에 따라 좀 달라지기는 하는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붉은 계열의 색상을 좋아하기에

아래 색상이 더 이뻐 보입니다

 

예전에는 붉은끼가 더 많은 느낌이었는 

두번째 구매때는 브라운이 더 많으 느낌이에요

왜 그런걸까? 나의 컨디션인가?

 

 

 

 

 

 

 

 

 

 

 

바로 아래 사진이 실제 색상과 좀 가까운듯해요

빛에 따라 광택의 정도도 달라 보입니다

 

 

 

 

 

 

 

 

 

 

 

주로 쌍꺼풀 라인에 발라주셔도 되고요

외꺼풀인 분들은 포인트로 발라주셔도 될듯해요

 

저는 속쌍이라 속쌍꺼풀 라인에 좀 더 진해 보이게 덧발라주고 있습니다

눈을 밑으로 내리깔았다 뜰 때 더 빛나는 색상이죠

움하하하하~~~

 

 

 

 

 

 

 

 

 

 

 

 

 

 

제가 맨 손등에 발라봤는데

실제 바탕 화장을 하고 피부가 고른 상태에서 바르면

색상이 더 뚜렷해질 듯해요

 

 

고혹적이 색상으로

가을 겨울에 어울릴만한 아이섀도우 색상이에요

바비브라운 아이섀도우는 발색력에 있어 특히나 빛을 발하죠

지속력도 상당히 만족하며 쓰고있어요

 

 

 

 

 

 

 

 

 

 

 

저는 매트한 아이섀도우 보다는

이렇게 약간의 펄감이 있는 쉐도우가 좋더라고요

 

너무 블링블링한 섀도우 들은 바르기 조심스럽고요

바비브라운 쉬머워시 아이섀도우 정도면 데일리로 딱인거 같습니다

 

 

 

 

 

 

 

 

 

 

 

 

제 손이 좀 노랗게 나왔습니만 

색상 감안하시고 보세요

 

웜톤 피부이신 분들께도 잘 어울릴만해요

음영 아이섀도우 강추~

 

 

 

 

 

 

 

 

시작되는 가을 앞으로 데일리로 자주쓰게될 바비브라운 아이섀도우 로즈골드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