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도 모르는사이에 기미가 광대 주위로 쫘악~ 퍼졌어요


나름 관리한다고 썬크림도 두텁게 잘바르고 다녔는데


제가 건성피부라 그런지 기미가 더 쉽게 잘생기는듯 해요


건성피부라 수분이 부족해서 인지 얼굴이 기미밭이 되었네요


여태껏 수분관리에만 집중적으로 투자를 했지


화이트는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게 되었어요











내돈주고 산 제품 미구하라크림 : 울트라 화이트닝크림 이에요


미백기능성화장품 이고요


미구하라에서 반짝 세일할때 구입한건데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수분감도 있고 좋더라구요













국내생산이라 그런지 제조일이 최신일자에요


화장품에 사용기한 표시도 되어 있는데 아주 넉넉하고요


뭐 몇달지나면 금방 다 쓰게될꺼에요


제가 워낙화장품은 아낌없이 바르는 타입이라


쓸때마다 좀 애껴바르자 하고있어요











쫀득쫀득한 일반 크림 재형이에요


향은 약간 상큼한 향이 은은하게 난답니다


오렌지향 비슷한 상큼 상쾌 향이요


은은한 향이 기분좋게 만들어요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크림은 수분감도 있더라구요


화이트닝 제품은 바르면 건조하다는분 들도 많으신에


미구하라 울트라화이트닝크림은 수분감이 느껴져요


전 그게 좋더라구요


끈적함은 적고 수분감은 채워지는듯


미백효과는 아직은 잘못느꼈어요


꾸준히 발라야 효과를 보게되겠죠


현재 미구하라 울트라화이트닝앰플 그 노란색있잖아요


꽤 유명한 그제품이랑 같이 사용하고있어요












워낙 기미가 양볼쪽에 많아서 걱정인데


조금 옅어진거 같기도하고


아니면 봄철이라 옅어진건가


약간씩 효과를 보고는 있는거 같아요


기미가 생기던말던 그냥 선크림만 꾸준히 바르고


다른관리는 잘안했는데


이렇게 미백화장품을 따로 써주니안심은되네요


방치하는것보다 뭐라도 해봐야죠







이제 마무리해보자면


화이트닝앰플과 크림 모두 만족하며 사용중이에요


정가 그대로 사면 조금 버거울텐데 가끔 할인하니 기회를 노려보셔도 좋을듯해요


저는 앰플하나 할인할때 추가 구매해서 보관중이에요 왠지 뿌듯~^^

 

촉촉함이있어 만족하고 있는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크림 이었슴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