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비브라운 아이섀도우 쉘 17

 

눈꺼풀 베이스 색상 추천 드리는 바비브라운 매트 아이섀도우  쉘

 

약간의 핑크빛이 도는 참한 컬러

그토록 사고 싶던 쉘 shell 색상을 드뎌 구매했어요

기존에 베이스 색상으로 바비브라운 쉬머워시아이섀도우  샴페인 13을 사용해왔는데

쉬머워시라 미세펄이 약간 들어가 있어서 인지 눈에 주름이 더 부각되는듯했어요

쉬머워시아이섀도우를 베이스로 쓰기엔 갠적으로 nono

그동안 눈독들여놨던 약간의 핑크빛이 도는 쉘색상으로 사게되었습니다

 

 

 

 

 

베이스컬러로는 바비브라운 본 Bone 색상이 유명하고 잘나가는걸로 알고있는데

저는 핑크빛이 약간 들어간 색상이 더 끌리더라구요

웜톤인 피부임에도 핑크를 좋아하는 1인 ^^

하루이틀 생각한건 아니구요

예전부터 가지고 싶었던 색상 쉘

 

 

 

 

사진상에는 넘 베이지톤으로 나와 속상하긴한데

실제보시면 아주 약간의 핑크빛이 참하게 돈답니다

물론 눈두덩이에 발랐을때는 그리 많이  티나지 않아요

 

 

 

 

엥? 왠 베이지;;

정말 베이지 색상으로 찍혔네요

실제로는 핑크톤~ 아주연한 티 많이 안나는 핑크톤이에요

 

 

 

 

손에 살짝 그어봤을때가 좀더 핑크톤이 보이긴하네요

베이스로 칠해주는 섀도우라 그렇게 많은 티는 안나는걸 감안해주세요

 

 

 

손등에 표현해봤는데 약간의 핑크빛이 보이시나요?

제눈엔 보이긴하는데~

실제로 바르면 핑크빛이 좀 더 감돈답니다

조금 더 멀리 떨어져서 보면 핑크빛이 확실히 보여요

 

저는 피부가 그리 흰편이 아니에요

21.5~22호 톤 정도 된다고할까요  

실제 제얼굴에 칠해봤을때는 쉘 색상은 핑크톤이 많이는 안보여요

그저 매트한 섀도우와 아주 연한 핑크 보일락 말락이에요

그러나 

손등에 칠하니 조금은 핑크톤이 나오네요

 

 

 

 

 

어떤분들은 쉘색상을 단독으로 사용하시는분도 계시던데

무난할듯해요~

마스카라 칠하면 눈아래부분에 마스카라가 잘뭍잖아요

그때는 꼭 아이섀도우를 칠해줘야 덜뭍는데

그럴때 베이스로 쉘색상을 칠하면 좋을듯해요

 

피부가 하야신분들은 그래도 표가 좀 더날듯해요

저는 많이는 안나요ㅠㅠ

 

그래도 예전부터 사고싶었던 색상이라 후회는 안해요

그냥 바라만 봐도 이쁜색상이에요

저에겐 가격대비 실속은 별로 많지는 않지만 꾸준히 바를 자신은 있답니다 ㅋ

 

 

 

 

 

비교색상 

왼쪽이 바비브라운 아이섀도우 쉘 // 오른쪽이 바비브라운 쉬머워시 샴페인 이에요

역시 베이스로는 매트아이섀도우가 나을듯해요

눈매를 좀더 깔끔하게 표현할수있을듯합니다

 

요즘 제가 아이섀도우에 푹빠져서

바비제품을 몇개 구매했는데요

하루라도 젊었을때 화장도 많이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나를 예쁘게 꾸미는것도 한때라는 말도 들었어요

이쁘게 하고 다닙시다 ㅋㅋ

 

 

은근히 이쁜 쉘색상

그냥 좋네요 하하핫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