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몸이 조금만 피곤하다 싶어지면 잘 올라오는 입술포진이에요

저는 주로 입술밑에 나는경우도 있고 지금처럼 양옆에 잘나곤해요

입술 물집이 아주 잘나는편이에요;;

 

어렸을때부터 눈다래끼랑 입술포진, 티눈 등은 정말 달고살았는데

성인이 되어서도 조금만 지친다 싶으면 바로 올라오네요

평소 면역력이 약하면 바이러스성으로 생긴다해요

 

 

 

 

 

 

그때마다 발라주는 아시클로버 연고에요

제 경험상 입술포진이 올라온다 싶을때 딱쟁이 지기전에

빨리 발라줘야해요

 

조금 늦다 싶은면 바로 딱쟁이가 생겨요

딱쟁이가 생기면 연고를 발라도 빨리 낫지않은듯해요

스물스물 올라온다 싶을때 빨리 자주주 발라주면 금새 사라지는듯해요

 

 

 

 

 

 

 

 

 

전 이번에 조금 게으름 피우다  늦게 발랐더니 딱쟁이가 바로 생겼어요

 

사진은 딱쟁이지고 다 나았을때쯔음 찍은거에요~

 

약국가서 입술포진 얘기하면 아시클로버 주더라구요

 

 

 

 

 

 

 

 

 

 

오늘도 엄청더운듯해요

그래서인지 조금만 피곤해도 몸에 반응이 오네요

면역력을 좀 더 키워놔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