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바이오틱스 보장균수 100억

 

요즘 핫하게 뜨고있는 모유 유산균 아시죠?

 

국내 최초 체지방 감소유산균

 

락토 바실러스 가세리 BNR17

 

 

 

 

 

 

 

 

 

큰맘 먹고 나의 체지방 감소를 위해 구입했어요

 

이왕 먹어줄 거 최소 12주는 먹어야 하지 않을까 싶어서

 

총 3달분 구매했어요

 

물론 3달뿐 아니라 다 먹게 되면 또 구매예정이에요

 

미리부터 그리 생각하고 시작한답니다

 

뭐든지 꾸준하게 복용해야 효과가 나타나는 법이지요

 

 

 

 

 

 

 

 

 

 

 

 

홈쇼핑 여기저기에서도 많이 판매가 되는듯하지만

 

저는 홈쇼핑에서 산건 아니고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이것저것 할인받고 적립금 써가며 챙겨 왔어요

 

ㅋㅋㅋ 조금 더 싸게 괜찮게 샀다는 거에 스스로 감탄!

 

 

 

 

 

 

 

 

 

 

 

 

 

 

제품명: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 

 

내용량 400mg * 30 캡슐(12g)

 

 

원료명 및 함량:

락토 바실러스 가세리 비엔알 17,

미세 결정 셀룰로오스,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이산화규소(고결방지제)

 

 

 

식물성 캡슐(히드록시 프로필 메틸셀룰로오스)

 

 

 

 

 

 

 

 

 

 

 

 

생균이기에 냉장보관이 필수예요(0~10도)

 

섭취시 주의사항 : 산성도가 낮은 음료나 뜨거운 물과 함께 복용하는 것 금지

 

한마디로 정수물과 함께 빈속에 복용하기 

 

 

 

 

 

 

 

 

 

 

냉장 보관되어 배송되고요

 

생각보다 가벼워요

 

 

 

 

 

 

 

 

 

 

 

 

열량 0 Kcal

 

1 캡슐(400mg) 한통에 30알 들어있어

 

한통이 한 달분이랍니다

 

 

 

프로바이오틱스수 보장균수가 무려 100억

 

 

 

100억 모두가 살아서 장속에 들어갔음 하는 바람으로

 

아침 공복에 1 캡슐 정수물과 함께 섭취하는 중이에요

 

 

 

 

 

 

 

 

 

 

 

 

용기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나와있는데요

 

특허받은 용기로

 

용기 벽에 보면 방습제가 있더라고요

 

용기 내부, 외부의 수분을 차단하는 유산균 전용용기예요

 

 

저는 냉장고 문 제일 위칸에 뚜껑 덮어 3달분 모두 보관 중입니다

 

 

 

 

 

 

 

 

 

 

 

내장지방 감소에 효과 좋은 모유유산균

 

모유 유산균은 말 그대로 모유에서 추출하기에

 

만들기가 결코 쉽지 않을꺼같은데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기업인

 

UAS Labs에서 제조

 

 

 

 

 

 

 

 

 

 

 

기존 제가 먹던 유산균보다 좀 작은듯한 생각이 들지만

 

아무 향도 맛도 느끼지 않게 그대로 장속으로 들어가

 

나의 체지방을 줄여줄 아이입니다

 

체지방아 이제 Get Ou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