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난 아직 갱년기는 아니지만

 

매달 불규칙적인 생리로 인해서 고민이 많은 1인

 

산부인과에서 호르몬 측정도 해보고 나온 처방이

 

여성호르몬 많은 음식 , 식품 챙겨 먹기

 

 

 

 

갱년기에 효과가 좋다는 석류

 

다들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거예요

 

여성호르몬 높이기 위해 

 

저는 그동안 생칡즙 착즙 한 것을 먹어왔는데

 

한 가지 식품만 계속 먹으면 안 될듯하여

 

이번에는 석류즙으로 바꿔봤어요

 

 

이왕이면 100% 착즙 된 석류즙 먹어보기

 

 

 

 

 

 

 

 

 

 

 

 

이것저것 많이 골라보다 고르게 된 게

 

꽃보다 석류즙 100% 착즙 이라네요

 

일반 석류즙은 석류과즙 100% 이긴 하나 농축액을 희석한 석류즙이에요

 

정제수, 석류농축액이 들어간 액상차, 과채주스지요

 

그런데 이번에 제가 먹는 꽃보다 석류즙은

 

석류 자체의 과육을 직접 짜서 담은 석류즙  유기농석류 100% 랍니다.

 

 

 

 

 

 

 

 

 

 

 

 

 

 

한 박스에 30포씩 들어있고 2박스 사서 먹고 있어요

 

박스채로 와서 선물하기에 좋긴 한데

 

저는 받았을 때 한 봉지가 샜더라고요 ㅠㅠㅠ

 

아까비~~~~~

 

 

개인적으로 이렇게 박스 포장보다는

 

스티로폼에 담아주심이 좋을듯해요

 

그래야 파손 위험이 적을 듯~

 

다른 후기들 도보니 새었다는 후기가 꽤 있는듯해요

 

 

 

 

 

 

 

 

 

 

 

서비스로 도라지 배즙도 하나 주셨네요

 

도라지 배즙은 신랑이 먹었어요

 

저는 꽃보다 석류즙을 하루 한포씩 먹고 있어요

 

30포이기에 아껴먹는 중~

 

 

 

 

 

 

 

 

 

 

 

착즙이라 좋긴 한데

 

한 가지 아쉬운 건 열량이 꽤 되네요

 

주스라 그런지 49kcal

 

 늘 체중조절 중이라 칼로리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에요

 

 

하루에 하나씩 정말 배고플 때 마시고 있습니다

 

맛은 좀 시큼해요

 

역시 100% 착즙 한 석류라

 

석류의 그 특유의 맛이 다 있습니다

 

석류 과일로는 너무 시어서 잘못 먹는데

 

그거보다는 훨씬 먹기 수월해요

 

그래도 좀 신편이긴 하답니다.

 

착즙이라 용량이 좀 적은 게 아쉽네요

 

 

 

 

 

 

 

 

 

 

 

 

그래도 여성호르몬 효과가 대단한 석류이니

 

40~50대 여성분들은 꼭 챙기셔야 할 식품인듯해요

 

비타민덩어리 여성호르몬높이는 석류즙

 

오늘도 하루 마시고 시작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