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비브라운 아이섀도우 환상의 궁합 앤티크로즈, 쉘

 

너무나도 유명한 앤티크로즈 

안 살 수가 없더라고요

유명해서 그 색상이 궁금했고요

나도 한번 고급지게 발라보고 싶었어요

 

 

저는 바비브라운 아이섀도우를 특히나 선호하는 편이에요

무난한 데일리 아이섀도만 하고 있고요

 

 

 

 

 

 

왼쪽 편이 쉘 색상이고요

오른쪽이 앤티크로즈 랍니다

 

 

쉘 색상은 지금 보니 바닐라 색상 비슷하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약간 핑크빛 도는 칼라예요

 

 

위에 색상 보시면 약간의 핑크빛 도는 게 보이시나요?

눈으로 보는 색상 자체만으로도 예뻐서 사게 되었어요

 

 

 

 

 

 

 

 

 

 

그런데 쉘 색상은 눈두덩이에 펴 바르면

색상이 거진 안 느껴져요

 

저는 약간의 핑크빛이라도 돌 줄았는데 ;;

아주 미세하게 나타날 뿐

어찌 보면 눈두덩이 유분기를 빼주는 역할을 할 정도일 뿐이에요

 

 

 

 

 

 

 

앤티크로즈는 여름철만 제외하고

봄가을 겨울 데일리로 바를 수 있는 색상이에요

 

특히나 가을철에는 정말 잘 어울리는 색상일듯해요

 

 

 

 

 

 

 

 

 

 

 

 

쉘 색상이 눈에 띄지만 펴 바르면 표시가 잘 안나요

 

그에 반해 앤티크로즈는 살짝 갈색빛이 도는 음영 섀도로 딱 맞을듯해요

 

 

 

 

 

 

 

 

 

 

 

 

쉘을 눈두덩이에 바르고

앤티크로즈를 쌍꺼풀 라인 쪽으로 음영을 주면

그윽한 데일리 눈매를 완성할 수 있어요

 

제 얼굴에 테스트해서 올리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이상하게 사진으로는 예쁘게 표현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올리진 못하고 손으로 대신했어요

잘 어울리는 궁합이니 강추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