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신사 멤버쉽을 이용하면 외식부터 영화까지 모든 제휴사를 통해서 할인을 받을수가 있어요

그래서 요즘 영화예매를 할인 받지 않고 정가에 이용하는 사람들은 좀 적지 않나 싶어요

제 주변 친구들도 모두 통신사 할인이나 기타 다른 제휴할인..머 카드사 할인 등등을 통해서 저렴한 관람료로 이용하드라구요 ㅎㅎ

특히 엘지 유플러스의 vip등급에선 일년에 제공하는 무료 예매영화관람권이 많은 편이에요

예전에 skt에서 할인을 받아 영화관람을 많이 했는데요 요즘은 엘지나 kt에서 skt보다 더욱 많은 ㅇ영화 예매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요

그리고 cgv보다 메가박스가 무료 관람이라든가 할인이 더 많이 되드라구요

아무래도 영업이 잘되는 skt나 cgv는 무료나 할인 제공이 덜한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

오늘은 엘지 유플러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료영화예매 할인 받는 방법을을 알아봤어요

사실 며칠있다가 친구랑 남산의 부장들을 보기로 해서 개봉일을 알아보고 예매를 할까해서 알아봤거든요 ㅎㅎㅎ

 

 

 

 

 

 

 

 

아래는 메가박스 vip 무료영화예매 방법이에요

 

 

 

 

 

 

 

 

 

아래는 cgv 영화예매 방법이에요

 

 

 

 

 

 

 

 

 

근래엔 식구가 skt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vip 등급인데 일년에 무료영화예매권이 6번밖에 제공을 안하드라구요

 

엘지유플러스는 12번이나 제공을 하는데 말이죠

 

또한 커플멤버쉽은 메가박스 무료영화예매권만 제공하고 cgv는 제공을 안하는거 같았어요

 

예번엔 skt 커플멤버쉽으로도 영화를 보고 vip로 영화를 봐서 혜택이 많았는데요

 

가족끼리 묶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여러 통신사를 통해 영화 할인을 받으면 거의 한달에 한두번은 저렴한 가격에 문화를 즐길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