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은 동생이 사는곳이라서 자주 가는 여행지에요

두호동에 엄마하고 동생이 살고 있는데 영일대해수욕장하고는 5분거리이거든요

 

포항에 가면 항상 들르는곳

 

죽도시장

환호공원

영일대해수욕장

 

혹시 포항에 월포해수욕장을 아시나요? ㅎㅎ

월포해수욕장에서 펜션를 엄마랑 임대해서 운영한적이 있ㄴ있는데요

월포해수욕장이 이렇게 유명한 해수욕장이 숨어 있는지 몰랐습니당 ㅋ

 

여름 휴가철엔 대구부산에서도 많은사람들이 찾드라구요

 

 

 

영일대해수욕장 이야기를 하다가 월포해수욕장으로 빠졌네요 ㅎㅎ

여기 영일대해수욕장주변엔 맛집들 전망좋은카페들이 엄청 많아요 그리고 일년에 한번씩 세계불꽃축제도 하구요

예전에 생 정부에서도 나왔었는데 이날은 온 동네 치킨집이 불이 나는 곳이에요

 

 

 

 

세계 불꽃 축제를 하면 양념은 먹을 수 없고  무조건 후라이드만 주문이 돼요

 

 

 

전 이 파도가 부서지는 모습이 너무도 좋아서 바다를 아주 좋아합니다

겨울바다는 추워서 인기가 없지만 저는 가끔씩 겨울 바다구경을 가는 편이에요

 

 

 

 

 

 

시원하게 파도가 부서지는 모습을 보면 마음도 시원해지는 것 같습니다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