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보니 옆단지 한아름아파트 호가가

 

올라서 매물로 나왔드라구요

 

 

23평 매물이 2억

 

1년6개월전에만 해도 1억 2-3천만원에

 

거래가 되었던 곳인데요

 

트램역호재와 도안3지구

 

개발때문인지 오르고 있네요

 

아! 그리고 주변 아파트들이

 

전부 올라서 덩달아 오른

 

느낌도 있어요

 

 

 

 

 

 

 

 

 

개통이 되어야 오를줄 알고

 

큰 기대는 없었어요

 

그저 살다가 트램역 개통하고

 

도안3지구 개발되고 지역 상권이

 

발전되면 오르겠지 했습니다

 

판암동에 주공아파트가

 

그랬거든요

 

판암역이 개통되고서도

 

한 10년가까이 무의미하게 변동이

 

있다가 갑자기 2배로 올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머 앞날을 누가 알까요 ㅎㅎㅎ

 

 

그저 투자는 길게 장기로 보고

 

나머지는 운에 맡기는걸로 ㅎㅎ

 

 

이번엔 운이 아주 좋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