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는 하체 근력 강화를 위해서 인라인스케이트를 사러 탄방동 매장을 다녀왔어요

 

근래에 인 라인을 시작한 지인이 있는데 확실히 하체가 단단해지고 튼튼해졌다고 하네요

 

 

 

 

 인터넷으로 구입을 할까 하다가 그래도 내 발에 맞는 것을 신어보고 사는 게 좋을 것 같아서 또 봐서 또 처음 타보는 거기 때문에 어떤 거를 고르라야 될지 몰라서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했어요

 

 

 

 

 

 탄방동에 있는 인라인스케이트 판매 매장은 eoc 라고 하는데요

 

친절하고 인터넷 가격하고 별 차이 없다고들 많이들 하더라구요

 

 

 

 

 

 

 제가 인라인스케이트를 탈려고는 하지만 그래도 혹시 쉽게 포기할 수도 있어서 비싸고 좋은 것보다는 최대한 저렴한 걸 선택했어요

 

 

 

 

 집에서 좀 멀긴 하지만 여기 여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시는 인라인스케이트하고 가방 보호대 등을  저렴한 가격에 잘 구매를 했습니다

 

 

 

 

 

 이제 열심히 타기만 하면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