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 전 딸내미가 마카롱 샵에서 사 온 마카롱들이에요

저는 동그란모양의 마카롱만 생각했었지

이렇게 예쁜 동물모양의 앙증맞은 마카롱도 있네요

 

 

 

 

 

 

 

요즘 카페 디저트로도 유명한 마카롱

그 모양이 어찌나 예쁜지 먹기 아까울 정도예요~

저는 마카롱 하면 단맛만 나는 줄 알았는데

위에 꺼는 약간 시리얼 아몬드 땅콩 맛도 나서 놀랐어요

 

 

 

 

 

 

 

우와~~~ 너무 예뻐서 어떻게 먹누~

그래도 오래 놔두면 다 녹아버려서 재빨리 먹어줘야 해요

 

 

 

 

딸내미가 우송대 마카롱 전문점에서 이렇게나 많이 사 왔어요

만원 대정 도로 산뜻한데 서비스로 몇 개 주셨다고 해요

아이 눈에 맞는 마카롱인 듯싶어요

 

 

 

 

 

 

날 뜨거운 날 거실에 두니 금방 녹아버릴 듯해서

냉장고에 넣고 하나씩 꺼내먹더라고요 ㅋㅋㅋ

좀 단맛이 나는 거는 우유로 입가심을 해주면 중화가 된다나요?

여러분도 마카롱 우유와 함께 드셔 보세요

또 다른 맛이에요 ㅋㅋㅋ

 

 

 

 

다 먹고 나면 한동안 마카롱 타령은 안 하겠죠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