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번 먹어보고 반해서 재주문해본 피자헛 메가 더블세트 1+1

며칠 전 아이들과 같이 피자헛 순삭포테이토를 맛보고

계속 생각 나는 그 맛을 잊을 수 없어 또 주문했습니다

 

처음 먹을 때는 순삭포테이토+케미콤보를 시켰는데

케미콤보는 약간 향신료 맛이 나서 좀 별로였고 

순삭포테이토는 너무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감자는 좋아하질않는데

순삭포테이토피자는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두 번 생각나게 하는 맛이라고 할까요?

 

 

 

 

 

 

오늘은 피자헛 박준형이 광고하는 메가더블세트

두 판에 19,900원이라는데

저희는 매장 픽업이 아닌 배달 주문을 했답니다

한판에는 10,900원 

두판에 19,900원

 

배달주문하면1+1=25,900원이에요

 

 

 

 

 

메가더블세트 순삭 포테이토& 폭폭치즈 주문

 

 

 

 

 

위에 상품이 바로

순삭포테이토

와우~ 감자 포테이토가 아주 담백하면서 달콤한 꽉찬맛이랍니다

 

치즈 특유의 맛과 함께 부드러운 달콤한 맛

 

 

 

 

 

 

 

위에 사진은 폭폭 치즈

 

이미지상에는 계란 모양이던데 

실제로 보면은 위에 모양과 같이 생겼더라고요

 

달걀보다는 치즈 같은 느낌이 들던데

확실히 뭔지는 모르겠어요

 

아래 큐브모양으로 생긴거는 치즈랍니다

한입 배어물면 감칠맛이 최고

 

 

비주얼은 둘다 끝내주네요 ㅋㅋ

 

 

 

둘 다 정말 맛있어요

아주 강추합니다

 

제가 치즈를 좋아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아주 맛에 반했어요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무엇보다 도우가 정말 얇아요

그게 요즘에는 저는 좋더라고요

두꺼운 도우는 밀가루 냄새가 나곤 해서 개인적으로 별로인데

그렇다고 얇은 도우를 선호하는것도 아닌데

 

피자헛은 도우는 얇아도 내용물이 맛있어서 그런지

양도 꽤 괜찮고 먹고나면 배불러요

 

 

 

 

 

 

 

폭폭 치즈는 치즈 특유의 달짝지근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에요

 

한꺼번에 많이 먹으면 좀 느끼하긴 하지만

콜라랑 같이 드시면 좋을듯해요

 

저는 어제 깜박하고 콜라를 주문 안 해서 그냥 피자만 먹었네요 

좀 느끼함도 있었지만

남은거는 다음날 전자렌지에 데워서 드셔도 맛있어요

 

 

 

 

 

 

 

피자헛 메가 더블세트 배달 주문 가격은 25,900원이랍니다

 

매장 직접 픽업은 19,900원이라니

가격차이가 좀 납니다

 

피자헛이 가까우면 매장 방문이 더 좋을듯해요

당분간 피자는 Pizzahut 에서만 주문해서 먹을듯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