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도날드 햄버거 중 내가 제일 좋아하는 빅맥

그 빅맥을 천원에 먹는 법

지금만 주어지는 혜택

 

 

저는 벌써 어제 빅맥 4개를 천 원씩 단돈 4천 원에 사 와서

조카들에게 나눠줬답니다

 

 

보통 맥도날드 가면은 빅맥 세트를 주로 시켜먹는데

5천 원 안쪽이었는데

비록 단품이지만 빅맥을 천 원에 먹을 수 있다니 완전 기회인듯해요

 

 

핸드폰에 맥도날드 앱을 다운로드하시고

회원가입(생각보다 간편해요)만 하시면

이렇게 쿠폰이 주어진답니다.

 

그런 후 

맥도날드 오프라인 매장 가셔서 점원 보여주시면 돼요

 

 

 

 

 

 

 

 

 

 

 

취향저격 쿠폰 확인하기 누르시면 쿠폰 종류가 주르륵 뜬답니다

 

 

 

1번이 빅맥 단품 단돈 천 원이었는데 벌써 다 사용했어요

 

2번이 에그 버거 단품 천 원이었는데

이것도 벌써 다 써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남은 거 몇 개 올려요

 

 

 

 

 

 

 

 

 

 

 

 

맥도날드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가셔서 

쿠폰 사용하기 보여주시면 점원이 알아서 해준답니다

의외로 사람이 없더라고요 

모르는 분이 많은 건가?

참 좋은 기회인데....

놓치면 정말 아쉬울 기회에요

 

 

 

 

 

 

 

 

 

생각보다 쉬워요

몇 가지 더 쿠폰 사용할게 많답니다

먹어봐야겠어요

 

 

핸드폰마다 되니

저는 2개 핸드폰에 다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했고요

 

 

신랑 폰도 남았으니

기간 내에 또 맥도널드 가보려고요

 

 

특히나 빅맥은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빅맥 단품 천 원 혜택은 7월 7일까지랍니다

서두르세요~^^

 

에그 버거는 앱 설치 후 2주간 여유 있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