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쿠정수기 렌탈해서 현재까지 1년째 사용중이에요


별탈없이 1년동안 꾸준히 직수정수기로 물을 마셔왔어요 












처음에 어떤 직수정수기를 고를까


많이 고민했는데 심플하면서 일단 가격이 제일 저렴한것으로 고르자했었죠


정수기렌탈기간이 한해 두해만 내는게 아니고 5년동안 내는것이기에


가격적인면을 생각안할수없더라구요



그래서 제일 저렴한 필터셀프교환 하는 정수기로 골랐었답니다





쿠쿠정수기 렌탈 가격은 실제로 한달에 7,900원정도 내고있어요


제휴카드사용하여 월 11,000원정도 할인을 받고있구요

















한컵출수 - 말그대로 한컵정도의 물의양만나온답니다


연속출수- 연속적으로 물이 나오는데 이것도 어느정도 나오다 멈춥니다(대략1리터 나오는듯해요)


버튼잠금- 이건 잘 사용을 안하게되네요 집에 유아가 있는것도 아니고해서요


코크살균- 셀프로 코크를 살균하는 기능입니다


아주 쉬워요 하루에 한번씩 살균해주려고 애쓰는데 어떨때는 이것도 귀차니즘 ㅋㅋ


















보세요 벌썬 1년 반넘게 사용중입니다


4달에 한번씩 필터가 택배로 오면 제가 셀프로 필터교환하고있어요


뭐 어렵지않고 쉬우니깐 금방하네요


그리고 1년에 한번 관리사가 와서 스팀으로 모두 청소를 해주어요


청소방법도 설명을 해주고 가더군요 ㅋㅋ


















코크살균 버튼을 누르면  불빛이 켜지고 살균이 저절로되요


처음에는 빨간불빛이 반짝거리고 


다음으로는 파란불빛이 나면서 아래사진처럼


물이 받아지며 살균이 되는거같아요



실제로 살균이 잘되었는지는 확인할순 없지만


믿어야겠지요


나름 이게있어서  안심합니다















어느정도의 물이 받아지면 불이꺼지고 멈춘답니다


다 완료된후의 물은 저정도 받아지네요


버리세요















쿠쿠직수정수기 아주 잘사용하고있지만


지금같은 겨울철에는 살짝 아쉬워요


저는 가격만 생가하다 온수기능이 없는 상품으로 사용하는데


요즘같은때에는 감기라도 걸리면 물을 꼭 데워먹어야하니 


여간 번거로운게 아니더군요


온수기능도있는것으로 렌탈할껄 많이 아쉽네요


5년 약정이라 이제야 바꿀수도없고요 ㅠㅠ












코크살균하는 모습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









물받아지는모습이에요

출수도 시원하게 나오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