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 V50 thinQ  듀얼스크린으로 두개의 앱을 한번에 사용 쓸수있는 5G폰

 

V

 

 

 

친구 가게 놀러갔다가 이번에 출시되는 LGV50 사진 몇컷 찍어왔어요

과연 언제쯤 LGV50 출시일 될까 궁금하기도하고요

제가 현재 V30을 쓰고있는데

써보니 LGV 라인이 쓰기가 편하고 좋더라구요

 

저는 LGV30과 갤럭시S9 둘다 쓰고있는데요

둘중 비교하라면 개인적으로는 LGV30  승~

모든면에서 편리한 LG핸드폰

 

그래서인지 이번 5G폰 LGV50 출시일 역시 기대되네요

 

 

 

 

 

 

 

 

처음에는 이렇게 큰걸 어떻게 들고다니나

무게도 꽤 무겁고

전체화면을 폴더형식으로 열고 닫고가 가능한데

게임하는사람 아니면 누가 저런걸 선호할까 싶었는데요

 

제 착각이었어요

 

저건 케이스 형식 으로 되어있어서 벗겨낼 수 가 있더라구요

 

 

 

 

 

 

케이스를 벗겨내면 

우리가 흔히 보는 핸드폰 사이즈와 비슷해요

제가 갖고있는 LG V30과도 비슷

물론 뒷면의 카메라는 완전 차이나지만요 ...

 

 

 

 

 

 

게임많이하는사람들에겐 좋을듯해요

일단 저는 외관상만 본거라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ㅋㅋ

 

 

 

 

 

 

 

듀얼 스크린 180도 회전 

메인과 듀얼스크린을 A장 형태로 거치할수있고 듀얼화면역시 180도 회전하면 양쪽에서 화면을 동시에 볼수있어요

 

 

 

듀올스크린확장

가로 키보드 상태에서 확장 키보드 버튼을 누르면

메인에 확장 가로 키보드가 생성되어 화면을 크게 보고 키보드 입력도 편하게 사용가능하다해요

 

 

 

 

 

 

 

카메라 역시 멀티카메라

듀얼뷰 /트리플 프리뷰/ 반사판모드 까지

 

 

 

 

 

 

 

펜타 카메라와 스테레오 스피커로 생생하게 들을수있어요

엘지의 스피커는 정말 굿!

 

 

 

 

 

 

 

 

여러모로 제가 가지고있는 V30에 비해

역시나 5G 답게 멀티로 나오고있네요

 

 

 

 

 

 

다방면에서 사진 찍으려했는데 잘보이시나요?

듀얼 스크린이지만 케이스 형식 비슷하게 되어있어요

역시나 5G 시대라 

각 회사마다 전략이 다른듯하네요

LG V50 출시일이 잠정 연기되었다고 들었는데요

슬슬 기다려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