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배그용 컴퓨터를 조립으로 맞췄는데요 저렴한 금액에서 충분히 배그를 돌리기 위한 사양을 열심히 알아봤어요  그리고 그 결과 그래픽카드를 gtx1650super 이걸로 맞췄을때 전혀 렉걸림이나 그래픽이 떨어지는 현상없이 구동이 가능했어요.  2-시간씩 게임중에도 속도가 떨어지거나 그래픽이 끊키는 현상 전혀 없이 아주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수 있는 사양의 그래픽 카드였습니다.

 

항상 스마트폰으로 배그를 하다가 욕심이 생겨서 배그용 컴퓨터를 조립으로 맞추는데 어느정도의 사양이어야 배그를 하는데 문제가 없는지 전혀 감이 오지 않았어요  그래서 2틀동안 정말 엄청나게 검색을 하며 컴퓨터 사양을 알아봤죠.  많은 정보는 유투브에 올라온 컴퓨터 사양별 영상들을 꼼꼼히 확인하고 지금의 배그용컴퓨터를 결정하게 되었네요 ㅎㅎㅎ

 

구입금액의 본체만 총 61만원 들었습니다.. 정말 저렴하게 맞췄지요? ㅎㅎㅎ   인터파크의 아싸컴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첨에 나온 금액은 50만원 초반대 이었으나 그래픽카드 gtx1650super로 업그레이드를 하니 61만원의 금액에 도달하게 되었네요.  아 본체 케이스도 추가금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아들이 중학교를 올라가는데 입학 기념으로 무얼할까 하다가 친구들중에 배그를 집에서 하는 친구가 있는데 항상 그집에 가서 게임을 하는걸 보고 이젠 하나 맞춰줘야 겠구나 싶드라구요...  물론 저도 하고 싶고^^    여튼 배송을 받아서 설치를 하고 게임을 구동해보니 너무도 잘 돌아가는 모습에 아 정말 잘 선택했구나 싶었어요

 

 

첨엔 cpu를 인텔로 할려고 하다가 라이젠5 2600 터보 3.9G로도 저렴하면서 성능이 인텔과 비슷하다는 여러 의견들과 동영상으로 배그를 구동하는 모습을 확인 후 확정!!  여튼 배그용 컴퓨터 하나 맞추는데 엄청 머리쓰며 꼼꼼히 찾아봤어요.  담엔 배그를 구동하는 영상을 올릴까합니다(지금의 사양으로 얼마 만큼의 성능을 보여주는지 공유하기 위해 말이죠 ㅎㅎㅎ)

 

 

 

 

 

 

 

 

 

 

 

 

지금은 배그 뿐만 아니라 flfa 온라인,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등등 게임을 구동하고 있는데 61만원의 본체 사양으로 무리없이 자알~~~~ 돌리고 있네요 ㅎㅎㅎ   친구는 200만원이나 들여서 배그용 컴퓨터를 장만했는데 전혀 부럽지가 않습니다.

 

 

 

 

 

 

 

 

첨엔 저도 솔직히 gtx1650super로 배그용 컴퓨터로 사양이 충분할까 배송 받기 전까지 엄청 고민을 했어요...  아싸컴에선 이미 발송을 했는데 아 좀더 고사양의 그래픽카드로 변경을 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너무도 컸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본체를 받고서 배그를 돌렸을때에는 아 저렴한 비용으로 완벽한걸 구입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머 이것보다 더 고사양의 컴퓨터는 그래픽이 엄청나게 좋을수도 있으나 이정도면 충분하다 라는 결론이 나오드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