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슈퍼차지드 콤플렉스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명칭 한번 길어요

 

간단히 줄여 에스티로더 갈색병 아이크림이라고 많이 불리죠

 

에스티로더 갈색병 에센스, 아이크림에 효과를 단단히 봤는데요

 

특히나 갈색병에센스는 꾸준히 바르다 보니 얼굴에 빛 광이 나더라고요

 

꽤 흡족하게 썼던 기억이 있습니다

 

 

 

얼마 전 퓨처리스트 파데 구입 후 얻게 된

 

에스티로더 나이트 리페어 아이크림 보여 드리려고요

 

 

 

 

 

 

 

 

 

작은 단지용 3ml 정도 들어있는 건데요

 

아이크림이라 꽤 쓴답니다

 

에스티로더는 제가 참 좋아하는 브랜드예요

 

스킨, 에센스, 파데, 블러셔 등 한동안은 이 제품만 썼었어요

 

가격의 압박감에 이제는 좀 다운된 화장품을 쓰긴 하지만 이렇게 다시으니 아직도 좋네요

 

 

 

 

 

 

 

 

 

 

아이크림은 약간 투명 젤 느낌이에요

 

스파츌러로 떠서 사용하는데 뜰 때부터 쫀쫀한감이 느껴져요

 

향은 약간 아주 약간 있긴 한데 아주 은은해서 못 느낄 정도고요

 

 

손등에 발라보니 쫀쫀함이 남달라요

 

눈가에 소량을 슬쩍 발라보는데요

 

정말 촉촉하고 쫀쫀한 텍스처랍니다

 

가볍고 발림성 또한 부드럽게 실크처럼 발려져요

 

 

저는 다크서클이 있는 눈이 라 아이크림에 무지 신경 쓰는데요

 

너무 많은 양을 발라도 눈가라 부담이 되더라고요

 

아이크림은 적당량 눈밑, 눈꺼풀, 미간 사이, 양팔자 주름 저는 남는 여분은 목에도 발라준답니다.

 

 

 

 

 

 

 

 

 

 

촉촉하게 두드려준답니다.

 

투명 젤 느낌으로 발리어진답니다

 

 

 

 

 

 

 

 

 

 

에스티로더에서 갈색병 에센스와 아이크림은 참 잘 만든 것 같아요

 

저는 효과를 확실하게 봤어요

 

피부에서 광이 나고 결이 부드러워져요

 

안 쓴 지 꽤 되었는데도 아직 피부결만은 좋다는 소리 많이 듣는답니다 ㅋ

 

 

 

 

 

 

 

 

 

 

아침저녁으로 톡톡 두드려주면 눈가가 편해지기까지 해요

 

저는 많이 당기는 편이라 기초는 특별히  더 신경을 쓴답니다.

 

에스티로더 아이크림은  현재 쓰고 있는 스와니코코 아이크림과 조금 다른데요

 

저는 에스티로더 갈색병 아이크림이

 

조금 더 발림성이나 흡수력에서 칭찬해주고 싶어요

 

다크서클 예방도 된다니 더 정이 가네요

 

 

 

 

 

 

 

 

 

 

 

샘플 다 쓰고 한 번쯤 에스티로더 제품으로 갈아타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보시기에도 바른쪽과 안 바른쪽 표시가 확 나지요?

 

눈가 주름은 젊었을 때부터 관리를 해줘야 해요

 

나이 드니 눈주름이 한 번에 찾아오더라고요

 

저는 눈꺼풀에 쌍꺼풀 라인이 생겼어요

 

주름 형식이어서 그것도 고민되더라고요

 

아이크림 열심히 발라서 눈가 주름 사수해야겠어요

 

아주 만족스러운 에스티로더 나이트 리페어 아이크림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