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겟잇뷰티 탈모샴푸 순위 1위가 아닌 2위 제품

 

1위도 좋겠지만

저는 왠지 시드물 검정모발도원 후기가 좋아 그런지 더 끌리더라고요

마침 샴푸 몇 개가 다 떨어지는 바람에 주문했죠

 

 

 

 

 

 

 

 

용량이 적다는 후기글을 봤지만

실제로 보니 정말 작더이다

우리 집 가족 로션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과 비교해보니

확실히 작아요

샴푸 치고 금방 써버릴꺼같은 느낌적인 느낌 ㅜ

 

 

 

 

 

 

 

시드물 샴푸가 여러 종류인데

그중 시드물 퓨어스테 에코 수딩 샴푸를 써보긴 했는데

검정 모발 도원 샴푸는 처음 접해봐요

홍삼모발도원샴푸로 살까 고민하다

겟잇뷰티 탈모샴푸 2위라

검정모발도원으로 겟~

 

 

 

 

시드물 검정모발도원 샴푸와 홍삼 모발도원 샴푸의 차이점은?

홍삼샴푸가 좀 더 부드럽다고 해요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미끌거림이 좀 많이 느껴진다네요

검정모발도원은 지성두피에 좀 더 사용감 좋게 리뉴얼되었다 해요

 

 

 

전 그냥 겟잇뷰티 탈모샴푸 2위라 구매 ㅋㅋ

 

 

 

 

 

 

 

 

 

제가 제일 잘 챙기는 샴푸 전성분...

뭐라 뭐라 나쁜 게 안 들어갔는지 살펴봅니다

탈모에 좋은 성분들은 뭐가 들어갔는지 또한 살펴봐요

 

 

 

그런데 보다 보니.. 어? 이상하다?

전에 쓰던 다모애 샴푸와 전성분이 정말 비슷하다

다이소듐라우레스설포석시네이트, 콘민트추출물~ 데실글루코사이드 등등

순서도 변함없이 똑같이 나가더니 몇몇 추출물도 거진 동일하네요

 

 

 

 

막상 펌핑해보니 향부터 비슷해요

뭐야 왜 이렇게 비슷해?

하고 찾아봤더니

제조사가 듀얼라이프로 똑같더라고요   헐~

 

 

 

다모애 샴푸는 개인적으로 좀 미끌거려서 몇통썼다가 바꾸게 되었거든요

그래서 좀 걱정했는데

써보니 좀 다른 점은 있어요

 

 

 

 

 

 

 

 

제조일부터 사용기한까지 정확하게 표기되어있어요

 

 

 

 

 

 

 

 

 

 

한방샴푸라 색상도 한방 색 ㅋㅋ

 

향도 한 방향

 

 

 

 

 

 

 

 

다모애보다는 살짝 옅은 색상인 듯해요

며칠 전까지만 해도 다모애 샴푸 샘플이 남았길러 썼었거든요

 

 

향은 한 방향 인듯한데

나쁘지 않아요

이런 향 싫어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전 나쁘지 않네요

그렇다고 머리 말리고도 오래가거나 그렇진 않아요

 

 

 

 

 

 

 

 

잘못하면 주르륵 흘러내릴 듯 주의해야겠군요

어깨 단발 기장으로 두 번 정도 펌핑하면

거품이 완전 많이 나요

 

 

 

느낌은 부드럽게 세정이 잘되고

헹굴 때 역시 다모애보다는 미끈거림이 적어요

그렇다고 그렇게 거칠지 않고요

 

 

 

딱 좋은 정도의 헹굼이에요

촉촉한 느낌도 없지 않아 있어요

 

 

헹굴 때 머리카락은 좀 빠지는 것 같지만

트리트먼트 안 해도 저는 괜찮은 정도였어요

 

 

제 머릿결이 상당히 좀 거칠어요

반곱슬이라 파마를 안 해서 부스스한데

검정모발도원샴푸 사용했는데 그래도 좀 봐줄 만해요

빗질도 좀 되는 듯싶고요

생각보다 훨씬 사용감은 만족스러워요

 

 

 

 

 

 

 

 

 

 

 

 

다만, 

 

헹굴 때 좀 빠지는 거 같아서 좀 속상해요

아직까지는 크게 탈모에 좋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좀 더 써 봐야 알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하지만 탈모예방이라 하면

한번 써도 느낌이 와야 하는 거 아닌가 싶어요

너무 큰 바람이 가요 ㅜㅜ

빨리 효과 보고 싶단 말이야~~~~

 

 

 

시드물 검정 모발 도원 샴푸 후기

 

머릿결 만족도 ★★★★☆

세정력          ★★★★★

탈모예방정도 ★★★☆☆

가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