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ANOTACT 비오라보 BIERHEFE+ZINK  

 

벌써 3년째 복용 중이에요

 

맥주효모는 탈모예방에 좋아서

 

제가 챙겨 먹는 건강식품 중 하나인데요

 

저는 독일 맥주효모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비어 헤페 제품을 먹고 있어요

 

 

 

 

 

 

 

 

 

자노닥트 맥주효모 100%로 된 제품도 있는데

 

이왕이면 아연까지 챙겨 먹을 수 있는 제품을 골라봤어요

 

 

사실 이 제품이 먹기에 더 간편해요

 

먹기 편해야 꾸준하게 복용 가능하기에

 

저는 부담 없이 하루에 한 번 정도만 챙길 수 있는 

 

자노탁트 비어 헤페 아연이 좋습니다.

 

 

 

 

 

 

 

 

 

 

 

이 제품을 먹으면 위에 보시다시피

 

비오틴, 아연은 물론

 

비타민C, 니아신, 비타민E, 비타민B6, 비타민B12, 등을 섭취할 수 있어요

 

저는 한동안 그것도 모르고 비타민C 제품을 따로 또 챙겨 먹었지 뭐예요

 

 

이거 단 두 알로 하루 권장량을 충분히 채우는데 말이죠 ^^

 

 

탈모에 좋은 맥주효모도 챙기고 비타민 건강도 챙기고 1석2조예요

 

더군다나 먹기도 간편하구요

 

 

 

 

 

 

 

 

 

 

 

맥주효모 환으로 되어있어 먹기 편리하답니다

 

하루 단 2알 또는 4알까지 먹으면 되고요

 

4알을 넘기지 않도록 하면 돼요

 

 

 

저는 그냥 한번 2알 정도 꾸준히 먹고 있어요

 

탈모 예방에도 중요하니 꼭 챙긴답니다

 

 

 

사실 맥주효모 가루도 사서 먹어봤는데요

 

가루는 챙겨 먹기가 힘들더라고요

 

맹물에 타서 마시면 무슨 맥주 김 빠진 맛이 나고요

 

일일이 우유나 두유에 타 먹기도 여간 귀찮은 게 아니었어요

 

그래서인지 저는 쉽게 먹을 수 있는 게 좋더라고요

 

 

 

 

 

 

 

 

 

 

 

한곽에 60 정이에요

 

6곽씩 직구를 해야 하지만

 

요즘에 편리하게 되어있어서 구매는 어렵지 않아요

 

요즘엔 환율이 낮아 그런지 가격이 좀 내려갔더라고요

 

이럴 때 좀 사둔답니다 ㅋㅋㅋ

 

 

 

 

 

 

 

 

 

 

 

 

없으면 머리빠질까 이젠 좀 불안해지기까지해요

 

맥주효모는 탈모예방뿐만아니라

 

암예방도된다해요  미리미리 챙겨야할듯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