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약산성 폼클렌징을 찾고 계신가요?

 

제 피부는 악건성에 가까운

세안만 하면 피부가 바싹 마른듯한

몹쓸 건성피부예요

 

예전에는 약산성이고 뭐고

그냥 뽀득뽀득 세안만 잘되는 그런 

인기 있는 폼클렌징을 주로 썼는데

 

이제는 좀 똑똑해져야 할 필요가 있겠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약산성 폼클렌징은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

 

약산성은 말 그대로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게

PH지수를 맞추어 주는 저자극 세안제예요

 

피부가 민감하거나 저와 같이 기름기 1도 없는

건성피부인 분께는 꼭 필요한 세안제 겠지요

 

약산성 클렌징 폼도 여러 가지 있겠지만

저는 아크네스를 벌써 몇 통째 쓰는지 모르겠어요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폼도 써봤고

시드물 제품, 미구하라, 이니스프리 등 여러 제품을 써봤지만

제가 느끼기엔 아크네스가 제일 괜찮더라고요

 

화해 사이트에 메이크프렘 제품이 연속으로 1위를 달리고 있지만

저는 아크네스가  당김이 적고 더 촉촉한듯하여

계속사용중이에요

 

 

 

 

 

 

 

왜 더 촉촉하다 느낄까?

 

전성분을 찾아보니 글리세린이 정제수보다 위에 있더라고요

프로폴리스 추출물 + 마데카소사이드 + 판테놀 함유가 되어있고요

 

피부는 바르는 것보다 지우는 게 중요하다는 말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세안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의미인데

본인의 피부에 맞게 세안제 사용도 해야 할 듯해요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는 (뭐 이리 명칭이 길어~~)

 

아무튼 아크네스 폼은 심한 지성피부 아니시면 다 잘 맞으리라 생각돼요

향이 풀향 비슷해서 인위적이지 않고요

은은하게 기분 좋아져요

은은한 향도 인위적으로 만든 것들이 있는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아요 자연적인향

 

튜브 형식이라 어느 정도 다 쓰고 나면 나중에 가위로 잘라서 

마지막 남은 제품까지 싹싹 다 긁어 쓸 수 있어요

이런거 아주 좋아요 

마지막 한방울까지 쓱싹~~~~

 

 

 

 

 

 

 

 

 

 

 

아까워서 약간만 묻혔봤어요

예전에는 아침에  클렌징 폼을 아예 사용을 안 하고

물 세안만 했었는데

요즘에는 폼클렌징을 조금 짜서 사용을 한답니다

 

 

 

 

 

 

 

 

 

 

한 손으로 비비고 한손으로 사진 찍느라

거품이 많이 보이지 않지만

실제로는 거품력도 괜찮은 편이에요

 

제가 좀 화장품을 아끼지 않는 편이라

실제는 저것보다 사용을 많이 해요

 

 

오늘부터는 화장품도

조금 아껴 써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화장품 떨어질때되니 한꺼번에 떨어져 목돈 나가는듯 @.@

 

 

 

 

 

 

 

 

 

아크네스 폼클렌징 지금까지 수개월 써왔는데

아주 아주 만족합니다 

 

이제보니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이라고 되어 있네요

조카가 여드름 나기 시작하던데

다음에는 1+1 할때 사놔야겠어요

너무좋아 좀 쟁여두고 싶네요

가격도 아주 착해요 

 

약산성 클렌징 폼 아크네스

모든면에서 굿굿굿!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