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렉터파이 클렌징 오일 추천 중 하나가 유리피부 그란떼 클렌징 오일 있는데요

제가 벌써 3통 정도 써보니

저는 건성피부임에도 유리피부 클렌징 오일이 잘 맞더라고요

 

디렉터파이 실험 결과 지성피부에 추천이라고 되어있지만

저는 건성임에도 불구하고 블랙헤드뿐만 아니라

화장품 잔여물들이 말끔하게 닦여서 좋았어요

 

 

 

 

 

 

 

처음 쓰게 된 계기는 화해 사이트 클렌징 오일 부문에서 1위를 달리고 있어서였어요

 

요즘 화장품을 사려면 항상 화해를 들러서 구경해보고 사고 있어요

나름 참고가 되더라고요

 

기존에 제가 쓰던 클렌징 오일은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이었는데

이것도 참 좋았어요

하지만 가격부문에서 살짝 좀 더 비싸더라고요

 

유리피부 그란떼 클렌징 오일도 세정력에서는 밀리지 않으니

가성비 좋은 상품을 택했지요

 

 

 

 

 

 

 

예전 제품은 녹색의 케이스였는데 언제부터인가 살짝 바뀌었어요

용기를 왜 바꾸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하얀 용기 마음에 들어요

개봉 후 12개월이지만 쓰다 보면 어느새 금방 쓰게 되네요

 

세정력 탑으로 좋고

블랙헤드에 있어서는 그 유명한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과 비슷하고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에 비해

재형은 약간 묽어요

 

 

 

 

 

 

 

 

물처럼 흐르는 재형이랍니다

손바닥에 잘 덜어 써야 해요

 

처음에는 물 묻지 않은 손으로 2~3번 펌핑하여 얼굴에 고루 문질러주고

어느 정도 문질렀을 때 물을 적셔 문지르다 보면

유화 과정을 거쳐 깔끔하게 세안이 돼요

 

저는 따로 약산성 클렌징 폼을 쓰기에

2차 세안을 항상 해준답니다

2차까지 세안해주면 피부가 뽀득해지는 느낌이에요~

 

 

제가 3통 넘게 쓰고 있지만 가성비 좋고

향은 거진 없고

무엇보다 세정력이 좋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