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렴하여 의심스러웠던 현관 센서등

 

정확히는 신발장 하단 간접조명으로

 

설치했어요 ㅎㅎㅎ

 

어렵게 설치는 하지 않았구요

 

배터리를 가는게 귀찮을거 같아서

 

유선으로 설치를 해달라고

 

신랑한테 했다가 무선 현관led 센서등이

 

있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ㅎ

 

 

 

 

 

 

 

가격이 겨우 1만원밖에 하질 않아서

 

성능에 대해선 의심을 했어요

 

만원짜리가 좋은면 얼마나 좋을까 했거든요

 

근데 설치를 하고 조작을 해보니

 

헐~~

 

너무 분위기가 좋아졌어요

 

아니 현관 신발장의 분위기가

 

확 달라졌어요 ㅎㅎㅎㅎ

 

 

 

 

 

 

 

 

 

뒷면의 모습인데요

 

저 철판은 고무자석에 부착할수 있도록 

 

하는 부위입니다

 

그리고 벽에 고무자석을 피스로 고정했어요

 

 

 

 

 

현관 신발장 간접조명으로 은은한 분위기의

 

불빛이 흘러나와요 ㅎㅎ

 

 

 

 

 

 

 

 

 

요 간접조명이 있을때와 없을때의

 

분위기는 완전 달라요

 

그야말로 만원의 행복입니당 ㅎㅎㅎ

 

 

 

 

 

 

 

 

 

이렇게 조작할수있는 스위치와 

 

움직임을 감지하는 세서가 달려있어요

 

 

 

 

 

 

AA형 건전지 4개가 들어가구요

 

저희는 집에 있던 충전지를 사용해서 쓰고 있어요

 

한번 완충해서 넣어두면 6개월 가까이 쓰니

 

생각보단 귀찮지않네요 ㅎㅎㅎㅎ

 

 

 

 

댓글